♪적토성산♬
라이프

유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태양_i 2023. 8. 26.

U+ mobile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신용정보 관련 문의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1600-1533)에 문의하세요.




U+ mobile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U+ mobile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U+ mobile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mobile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U+ mobile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애플워치는 개통 시 원넘버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애플워치를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U+ mobile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U+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U+ mobile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