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mobile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무엇인가요?

태양_i 2023. 7. 8.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무엇인가요?
금융 USIM이 지원되는 단말기 (NFC 지원 단말기) 혹은 iOS 6.0 이상의 아이폰 기기만 지원 가능하며,  해외 단말 및 레퍼런스 단말기는 이용하 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유무를 바로 확인하시려면 PC 인증서 전송 창/ 인증서 저장 창에 이용 중이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서비스 가능 유무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 삭제 후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iOS 업그레이드 할 경우, 아이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iOS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다시 스마트인증에 이용하실 인증서를 저장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PC에서 뜹니다.

PC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으신 건 아닌가요?

스마트공동인증 서비스는 휴대폰과 PC 간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입니다.

PC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휴대폰에서도 앱을 실행시켜 PC와 연동시켜주셔야 서비스가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인증서 휴대폰 저장/PC 전송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건강지키미] 정보 조회할 때 입력한 주민번호 뒷 7자리와 공동인증서 비밀번호가 유출될 위험은 없나요?

유출될 위험은 없으니 안심하세요.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 후 바로 삭제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단말기 상에 저장된 인증서는 남아있습니다.

번호이동 전에 인증서는 모두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와이파이의 경우 수신감도가 좋지 않으면 서비스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니, 원할한 서비스를 위해 3G/LTE 데이터 네트워크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는 와이파이를 제외한 네트워크 망에서 PUSH를 받을 수 없습니다.
기타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