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서비스안내 [통화품질] 통화권 이탈 이라고 나옵니다.
① 동일 지역에서 모든 가입자의 전화가 [통화권이탈]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 현재 위치하신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② 동일한 지역에서 다른 폰은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핸드폰에서만 [통화권이탈]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핸드폰의 전원을 off/on 후 발신을 시도하여 주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조치하여도 계속 통화가 가능하지 않다면 핸드폰 기기의 문제로 볼 수 있으므로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화웨이 : 대표번호 1877-5838
▶ 제조사 A/S 센터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 U+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및변경 > 내가입정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LG U+ 서비스안내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U+ 서비스안내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LG U+ 서비스안내 [명의도용] 온라인에서 접수하여 개통된 건은 명의도용 접수가 불가하나요?
온라인 개통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용카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등 강화된 인증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으므로 사기 가입 여부를 알 수 없고, 직접 범인(사기범)을 상대로 수사기관에 고소 및 요금처리를 요구해야 합니다.
LG U+ 서비스안내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인터넷.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에 표시되지 않은 지역은 정말 통화가 안되나요? (0) | 2023.01.05 |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커버리지 맵] 와이파이는 왜 지점 정보만을 제공하나요? (0) | 2023.01.04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0) | 2023.01.01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0) | 2022.12.28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2.1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