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성산♬
인터넷. mobile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후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U+고객 인증에 실패해요.

태양_i 2022. 12. 24.

LG U+ 서비스안내 [U+Page] 요금제를 변경한 후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U+고객 인증에 실패해요.
요금제를 변경한 당일에는 정보가 아직 업데이트되지 않아 U+고객 인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일 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LG U+ 서비스안내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 시 인증에 실패하거나 인증번호 입력 전 자동으로 홈 화면으로 이동해버려요.
U+ 고객 인증에 실패하는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의 캐시 삭제를 시도해 보세요.
※캐시 삭제 시 U+Page에 추가한 즐겨찾기 및 각 브라우저별 저장 사항도 모두 삭제된다는 점을 미리 알아 두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선택 
      
※ 이후 브라우저의 모든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캐시 삭제 후에도 계속 인증에 실패한다면 '쿠키 허용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인터넷 브라우저별 쿠키 허용 설정 방법 
      
- 크롬 브라우저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여부 확인 
        
-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여부 확인




LG U+ 서비스안내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를 이용할 수 없어요.
'요금제 잔여량 조회'는 U+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이용 U+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서비스안내 [U+Page]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따로 있나요?
구글 크롬, 삼성 인터넷, 아이폰 Safari, 네이버 웨일 등
최신 업데이트가 가능한 브라우저라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서비스안내 [U+Page] LG U+고객만 이용할 수 있나요?
통신사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앱 및 서비스, 이벤트는 U+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서비스안내 [U+Page] U+Page에 접속했는데, 홈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U+Page 접속 후 홈 화면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1. 다른 사이트는 정상적으로 접속되는지 확인하세요.
다른 사이트도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는다면, 네트워크 문제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 또는 데이터 접속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인터넷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 
       
3. 인터넷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해 주세요.
 이후 브라우저의 모든 창을 닫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캐시 삭제 시 U+Page에 추가한 즐겨찾기 및 각 브라우저 별 저장 사항도 모두 삭제된다는 점을 미리 알아 두세요. 
      
 ① 크롬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에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선택  
           
 ②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삼성 인터넷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아래의 [≡]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검색 데이터 삭제] →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선택 
        
4.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한 경우 라이트 모드를 꺼주세요
 '사용' 중인 경우 '사용 안함'으로 변경해 주세요.
- 라이트 모드 사용 여부 확인 방법
크롬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의 [≡] → [설정] → [라이트 모드] 선택→'사용 안함'으로 선택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