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한 침대에 두 명이 누워 잘 때도 수면센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수면센서는 한 명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을 이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나요?
무료입니다.
단, 제품 출시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대진DMP와 LG유플러스 계약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밸브를 원격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등록할 수 있나요?
여러 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 맞게 각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신일산업 고객센터 1577-666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맘카는 한번에 몇 대까지 가입할 수 있나요?
최대 4대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 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10.06 |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대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2.10.05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취사 중지 후에 다시 취사할 수 있나요? (0) | 2022.10.02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0) | 2022.09.30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대성쎌틱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0) | 2022.09.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