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한 달 전 화재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 달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한도에서 보상받은 금액을 뺀 만큼만 보상받을 수 있나요?
화재는 최대 1,000만원, 도난은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각각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어떤 경우에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먼저 U+스마트홈 Easy 앱 설치 후 로그인해 주세요.
▶ 맘카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또는 화면 중간의 [기기등록하기]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맘카] 선택하기 → U+Box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누르기
→ 동봉된 전원어댑터를 맘카 전원단자에 꽂고, 콘센트에 연결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등록하기 → 앱 홈화면에서 맘카 이름 옆에 '촬영중'이 나타나면 연결 완료
▶ 동작감지센서, 도어센서 연결하기
맘카 연결 완료 후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의 방전방지 스티커 제거하기 → 앱 홈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 이미지가 보이면 연결 완료
▶ 추가 기기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등록을 원하는 기기 선택하기 → '허브선택'에서 [맘카]
→ 맘카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면,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연결하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7.28 |
---|---|
U+스마트홈 [펫케어] 반려동물 배상보험은 패키지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건가요? (0) | 2022.07.28 |
U+스마트홈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0) | 2022.07.26 |
U+스마트홈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0) | 2022.07.25 |
U+스마트홈 [무드등] 나 아닌 다른 가족도 앱을 이용해 무드등을 끄고 켤 수 있나요? (0) | 2022.07.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