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성산♬
라이프

LG 유플러스 전화 [선불카드] 공중전화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태양_i 2022. 7. 5.

U+ 전화 [선불카드] 공중전화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선불카드는 공중전화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불카드를 공중전화기에서 사용하실 때에는 긴급버튼을 먼저 누르고

접속번호(082-16)를 누르면 됩니다.
긴급버튼을 눌러도 발신음이 없으면 동전을 투입하여 발신음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투입한 동전은 다시 반환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선불카드] 해외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할인시간대 적용이 되나요?
선불카드는 해외에서 이용하실 경우에도 할인 시간대가 적용됩니다.
(해외에서 사용하시더라도 한국 시간 기준으로 할인 시간대가 적용)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선불카드] 연속통화기능이 있습니까?
선불카드는 연속통화가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끊은 다음 바로 전화를 거신 번호로 재통화를 할 경우 1#을 누르시면 되고,
다른 번호로 통화를 할 경우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시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선불카드] 선불카드로 전화를 걸다가 중간에 잘못 입력했을 때 끊고나서 처음부터 다시 번호를 눌러야 합니까?
선불카드는 다이얼 정정 기능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로 전화 발신 시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는 #을 누르고 전화번호를 다시 입력하면 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장비를 떨어 뜨렸는데 액정에 검은 줄이 생겼습니다.
액정에 충격이 가해져 줄이 간 상태라면 교체가 필요하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분실과 같은 과실이 있을 경우 교체 시 교체비용 발생될 수 있습니다.




U+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를 정지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인터넷전화 이용정지 기간에는 기본료는 발생되지 않으며, 장비임대료 및 단말기 할부금, 미납시 연체료는 발생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