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충전기 등 액세서리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클로바 프렌즈+ 및 클로바 프렌즈+ 미니의 액세서리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면, 제조사 인포마크 고객센터 0505-555-0504에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알람을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알람/일정/메모
네이버 클로바 앱 메인화면 하단의 [MY] → [알람]에서 수정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에서만 히어로퀘스트와 U+아이돌Liv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해당 서비스들은 U+AI_어벤져스 전용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에서 히어로퀘스트를 풀고 받은 캐릭터를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홈 화면의 [히어로퀘스트]→[캐릭터 보관함]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변경하려면, “헤이 클로바, 캡틴 아메리카로 바꿔줘”라고 말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U+우리집AI 서비스] 스피커 한 개에 U+tv 여러 대를 연결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tv
스피커 한 개에 U+tv 한 대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동시실행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동시실행은 U+스마트홈 앱 상단 [동시실행]→[화면 하단 [동시실행 만들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 들어왔어, 나 나갈게, 나 잘게, 나 일어났어 등 상황에 맞는 스마트홈 기기와 상태를 설정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람 소리를 바꾸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알람/일정/메모
알람은 지정된 소리로만 재생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U+스마트홈 우리집AI] 설치 및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0) | 2021.09.04 |
---|---|
LGU+ [U+스마트홈 우리집AI] 끝말잇기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9.03 |
LGU+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업데이트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0) | 2021.09.01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앱에서 연결된 기기가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와요. (0) | 2021.08.19 |
엘지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0) | 2021.08.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