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토성산♬
라이프

엘지 유플러스 [U+우리집AI 서비스] 이미 연결된 U+tv말고 다른 U+tv와 연결할 수 있나요?

태양_i 2021. 8. 14.

LG 유플러스 [U+우리집AI 서비스] 이미 연결된 U+tv말고 다른 U+tv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tv

다른 U+tv와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연결하려는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켜세요.
② 네이버 클로바 앱 오른쪽 하단의 [디바이스]→[U+tv 설정]→[연결하기]를 누르세요.
③ TV 화면에 나타난 [연결하기]를 리모컨으로 누르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① 연결하려는 TV와 셋톱박스를 켜세요.
②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의 [스피커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③ TV화면에 나타난 [연결하기]를 리모컨으로 누르면 연결이 완료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음질이 이상하고 소리가 안 나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호출어를 불러도 스마트홈 스피커가 대답하지 않습니다. 기기 문제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사투리 또는 개인적인 억양에 따라 호출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출어 '헤이 클로바'를 말할 때 정확히 발음해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홈서비스 가입 후 1년 안에 해지하는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기기 반납 또는 할인반환금을 내야 합니다.
1년이 지나면 기기 반납 및 할인반환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