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전기료미터] 앱에 전기사용량이 표시되지 않거나 사용량 변화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휴대폰이 와이파이와 연결되어 있어야 전기사용량이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와이파이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전기료미터 기기를 아래의 순서대로 앱에 다시 등록하세요.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장치 해제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해제합니다.
② 두꺼비집을 열어 기기 본체 중앙에 있는 BTN 버튼을 클립 또는 바늘로 1초 동안 누른 뒤 초록색 램프로 바뀌는지 확인합니다.
③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 상단 오른쪽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등록] → [전기료미터] → 2.4GHz 와이파이를 연결한 뒤 화면 안내에 따라 연결을 완료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허브 동글형] U+스마트홈 기기는 실행되지 않고, 허브 동글형 램프만 깜빡거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동글형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이후 램프가 깜빡이지 않고 켜져 있으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도 램프가 꺼져있거나, 계속 깜빡거리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동글형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0) | 2021.03.19 |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0) | 2021.03.18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1.03.16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 사용 중에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3.15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멀티탭] 예약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0) | 2021.03.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