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엘지 U+ 모바일 [콜메시지] iPhone USIM 교체 후 ‘콜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콜메시지] iPhone USIM 교체 후 ‘콜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통화도우미 앱 > 더보기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사 단말로 장착하는 경우만 이용 가능)




    LG U+ 모바일 [콜메시지] iPhone 전화 수신시에 콜메시지가 보여지지 않은 경우는 언제인가요?
    iPhone(iOS 8.3이상)은 주소록에 휴대폰 번호가 저장되지 않은 경우에만 설정된 메시지가 보여집니다.






    LG U+ 모바일 [뮤직] MP3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무제한음악감상+MP3다운로드 상품은 엠넷App, 엠넷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 MP3 다운로드 시,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LG U+ 모바일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즈링 서비스 기간 중 추가 신청자가 있을 경우에는 비즈링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비즈링 고객센터 : 1588-6587





    LG U+ 모바일  [뮤직] 무제한 음악감상+스마트폰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했는데, 엠넷 App이나 엠넷닷컴에서 1분 미리듣기만 됩니다.
    1분 미리듣기만 될 경우, 먼저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 해 보시고 재 로그인 하였음에도 문제가 지속 될 경우 설정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월정액 가입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정액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LG U+ 모바일  [뮤직]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하나요?
    엠넷 App에서 스마트폰 전용 음원 다운로드 시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LG U+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