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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모바일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 On/Off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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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 유플러스 MOBILE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 On/Off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On 시에는 검색창에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가 보여지며, 검색창 우측에 홈페이지 진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는 누구나 신청 가능한가요?
    LG U+ 휴대폰 이용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전화 이용 고객이시라면 소호링 회선과 국번으로 가입 가능여부를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매너콜] 같은 사람이 계속 전화를 하면, 매번 문자메시지가 오나요?
    메시지 용량 및 확인 편의를 위해 10분 이내 걸려온 동일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처음 한 건의 매너콜 문자만 수신됩니다.

    단, 동일한 번호로 10분 이상의 시차가 있을 시 다시 매너콜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비즈링] 비즈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비즈링이란 통화연결음을 기업 홍보 및 광고 음원으로 변경하여, 발신고객에게 들려주는 기업형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
           

    비즈링 서비스의 신청 및 해지를 원하실 경우,비즈링 고객센터 [1588-6587]로 전화 주시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즈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면  관련업체 및 대외적인 회사 이미지 상승의 효과가 있으며, 업무상 관련있는 사람이나 해당 회사의 솔루션에 관심 있는 대상에게 노출됨으로써 홍보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