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중 Mnet APP에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하면 정상적으로 확인되나 엠넷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부가서비스 확인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오류 내용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LG U+ 홈페이지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801&prodCdKey=LRZ0001824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