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U+ 모바일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U+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웹 발신 문자알림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






    U+ 모바일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