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이용 중 문의가 있을 때에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 서비스 장애 및 기술 문의 
      - 전화 : 1644-5128 (월~금, 09:00 ~ 18:00)
      - 이메일 : usimcertvoc@gmail.com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www.usimcert.co.kr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스마트폰뱅킹에서 USIM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USIM 스마트인증은 휴대폰 뿐 아니라 PC에서도 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스마트폰뱅킹(모바일뱅킹)은 신한은행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시중은행과 증권사, 공공기관 등의 스마트폰 서비스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U+ 모바일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에 가입했는데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해지하고 (일반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선택약정할인에 가입하면 됩니다.
    단, 프로그램을 해지하였으므로 추가 데이터 혜택 역시 중단됩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및 해지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Z202211247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