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U+ 모바일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멤버스] POP선불카드, 신한FAN, 페이코 앱의 POP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인가요?
    다른 POP서비스는 선불충전식 또는 카드연동식이고, U+멤버스의 POP서비스는 휴대폰 소액결제식입니다.
    별도의 절차 없이 이번 달에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U+ 모바일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LG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를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LGU+ 모바일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U+ 모바일  [U+멤버스] U+멤버스는 그대로 사용하고, 제휴사 멤버십만 탈퇴하고 싶어요.
    각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LGU+ 모바일  [원키퍼 기타]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찾나요?
    원키퍼 앱 기능 추가로 자동 업데이트되었을 경우 아이콘도 변경되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서 제공하는 실행 아이콘 변경 기능을 이용해 앱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시고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또는 앱]에서 원키퍼 앱을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원키퍼 앱 실행 → [설정] → [고급 보안 설정] →  [실행 아이콘 변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