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로는 가입할 수 없지만, 일반 LTE요금제를 이용하는 청소년 고객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EBS 데이터 안심옵션] 청소년 요금제를 이용 중인 20세도 EBS 데이터 안심옵션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만 19세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EBS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는 한국식 나이를 기준으로 20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해지될 수 있나요?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통신사, 단말기(기기), 번호, USIM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부가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SMS 수신이 안되었나요?
    이동통신사의 일시적인 오류에 의해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재시도 이후에도 수신이 안된다면 스팸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