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외국인도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인증 할 수 있고 PASS 앱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알려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가 보호자가 되어 가족의 휴대폰으로 피싱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에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호자와 보호받는 대상 모두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