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콘텐츠를 구매한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1년 동안 자동 보관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 목록은 1개월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U+ 모바일 [통화연결음쿠폰] 통화연결음쿠폰을 사용 중인데 통화연결음+매월1곡에 가입하면 이용권은 어떻게 되나요?
    통화연결음+매월1곡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이용 중이신 통화연결음쿠폰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받은 선물은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없나요?
    받은 선물은 설정 및 삭제만 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U+ 모바일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U+ 모바일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모바일tv] U+모바일tv로 바뀌면서 영상 볼 때 더 많은 데이터가 줄어드는 거 아닌가요?

    영상 시청에 필요한 데이터는 기존 U+비디오포털과 같으며, 콘텐츠 상세페이지 내 데이터 소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LTE 네트워크 환경에서 1시간 동안 실시간TV 채널을 시청하는 경우 약 1GB의 데이터가 줄어들고, 2시간 분량의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 하면 약 2.2GB의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