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U+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유플러스 MOBILE [채팅+] 내가 보낸 메시지가 채팅메시지인지, 문자메시지인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구별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담긴 말풍선이 파란색이면 채팅메시지이고, 청록색이면 문자메시지입니다.
    더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손가락으로 말풍선을 길게 누르세요. [상세정보 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워치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