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상품은 아이디 하나로 휴대폰 앱, PC, U+tv에서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은 최대 2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최대 3대에 동시 로그인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메뉴]화면 맨 아래 '로그아웃'을 누르세요.
    단, 안드로이드 휴대폰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님은 U+ID를 로그아웃하면 휴대폰 번호 로그인 상태로 변경됩니다.





    LG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청각장애인임을 알리고, 문자메시지로 연락하도록 안내하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U+고객이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의 U봇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아이가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영화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성인 영상콘텐츠(VOD)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감상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앱 내 영화월정액에서 설정하기
    [설정]→[성인콘텐츠잠금]에서 설정
       
    -U+tv에서 설정하기
    [설정] → [자녀보호설정]→[시청연령제한]에서 시청 연령을 설정하거나, [설정] → [자녀보호설정]→[성인콘텐츠제한]에서 숨김 설정하기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월정액을 해지한 후에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해지 후에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LG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U+모바일tv 앱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