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U+ 모바일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운전자는 호출자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아니요. 통화가 연결되어도 호출자와 운전자는 서로의 전화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차량번호를 입력할 때 한글도 입력할 수 있나요?
    네. 보이는 ARS의 경우 키패드로 한글 및 숫자를 입력할 수 있고, 말하는 ARS의 경우 음성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호출자와 다시 통화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3번 마지막 통화 재연결]을 누르면 호출자와 다시 통화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차량 부착용 주차번호 스티커 이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의 [이용안내]→[서비스 이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콜 온라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autocall 에서도 다양한 스티커 이미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듀얼넘버(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전화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연락처가 없는 문자(SMS, MMS)의 번호 확인이 가능한가요?
    문자(SMS, MMS)에서는 ‘발신번호 강제표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에서는 문자의 발신번호를 수정하거나 미표시하여 발신하는 방법이 없고, 신자가 인터넷을 통해 발신한 경우에는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락처가 없는 문자는 번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유심 변경 감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분실한 휴대폰에 꽂혀 있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를 제거하고 다른 유심카드를 꽂아도 변경된 전화번호로 휴대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유심카드 변경 일자, 변경된 유심카드의 IMEI 및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홈페이지의 [잠금모드] 메뉴 내 ‘유심 변경 감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