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U+ 모바일 [오토레터] 휴대폰 번호를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오토레터] 휴대폰 번호를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번호만 바꾼 경우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를 바꾸면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엘지 U+ mobile [휴대폰가족보호] 지금까지 받은 알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패밀리알림’ 메뉴에서 최대 90일 동안의 가족별 알림 내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급 상황 발생/목표 걸음 수 달성/가족 상태 결과 알림 등을 시간 순서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앱을 삭제하거나 유료/무료 서비스를 해지한 뒤 다시 가입하면 알림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mobile [PASS헬스케어] 휴대폰이 정지되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서비스 가입은 유지되어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엘지 U+ mobile [휴대폰가족보호]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해외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mobile [오토레터]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오토레터 고객센터, 유플러스 고객센터/홈페이지, 당신의 U+앱에서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오토레터에서 해지하기
    - 홈페이지: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 autoletter.kr에 접속한 뒤 화면 오른쪽 아래 [서비스 해지] 누르기
    - 고객센터: 1877-1623(유료)으로 전화하기 
               
    유플러스에서 해지하기
    - 홈페이지: U+홈페이지 lguplus.com에 접속한 뒤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누르기
    -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하기
    - 당신의 U+앱: 당신의 U+앱을 실행한 뒤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누르기





    엘지 U+ mobile [오토레터]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세차/차량용품 등 자동차 관련 할인 쿠폰을 한 달에 한 번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천만 원까지 보상되는 오토레터 고객 전용 보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차 중고 시세와 국토부 공식 리콜 정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미납과 과납 요금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절과 날씨에 따른 차량 관리 방법부터 새 차 출시 정보까지 자동차 관련 유용한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PASS헬스케어] 휴대폰을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휴대폰만 바꾼 경우에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PASS헬스케어]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PASS 앱에 로그인한 뒤 [전체]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헬스케어] → [PASS헬스케어 해지]를 눌러 주세요.
    PASS헬스케어 해지는 홈페이지 www.passhealthcare.com/bye에서도 할 수 있으며, 전화로 해지하려면 고객센터 1522-897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mobile [PASS헬스케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2,200원입니다.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되며,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면 사용일 수만큼 계산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