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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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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앱에서 예약설정한 알람이 울리지 않았습니다.
    무드등의 알람 기능을 이용하려면, 예약한 시간에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에 무드등이 와이파이에 연결되었는지, 전원선이 잘 꽂혀 있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스마트폰에서 맘카 앱 검색이 안됩니다.
    고객님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버전이 안드로이드 3.2버전 보다 낮을 경우, 앱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스마트폰 제조사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은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야만 사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를 연결하지 않아도 기기 윗면 버튼을 눌러 켜고 끌 수 있고, 윗면 버튼을 길게 눌러 '잘 때'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 밑면의 버튼을 눌러 조명 밝기, 스피커 볼륨 또는 LED시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거나 예약 설정등의 기능은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0.2초 간격으로 빨리 깜빡이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주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1초 간격으로 천천히 깜빡이면 와이파이는 연결되어 있지만 스마트홈 서버와는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기기 해제 후 재등록을 해보세요.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켜져 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 사용량 측정이 정확한가요?
    전기료미터의 전기 사용량 측정은 비교적 정확합니다.
    집안의 전력량을 카운트하는 전력량계 수준(오차 1% 이내)의 정확성을 인증 받았으며, 매 초마다 사용량을 기록하여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기료미터는 월 1일 부터 말일까지의 사용전기량으로 보여줍니다.
    단, 실제 전기 사용량은 가정마다 정해진 검침일 기준을 계산되어 월간 통계량은 고지서의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 야외에 설치할 수 있나요?
    도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발생 할 수 있는 습기 등은 사용에 문제가 없으나, 비를 맞을 경우 제품 이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실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어센서] 타사 도어센서와 혼용해 사용할 수 있나요?
    타사 제품과 혼용해 사용할 경우,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이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