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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떤 모델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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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에어컨은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에어컨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스마트홈 기기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파손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어댑터 등의 구성품을 분실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수리 불가능한 파손이 발생한 경우 손실보상금이 청구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충전 중 폭발의 위험성은 없나요?
    네, 안전합니다.
    폭발의 원인이 되는 과충전, 과방전을 방지하고 과전류 보호, 단락 보호 기능을 하는 배터리 안전회로(PCM: Protection Circuit Module)가 내장되어 있어 안전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꼬리가 있는 뒷면에 로봇 케이스를 씌우고, 로봇 아랫 부분을 결합합니다.
    윗 부분도 결합한 뒤, 케이스가 잘 닫혔는지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