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사용하면 잠이 더 잘오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사용하면 잠이 더 잘오나요?
    수면센서는 수면을 측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잠을 잘 오게 도와주는 기능은 없지만 수면점수와 분석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하여 좋은 수면습관을 가지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자동실행을 설정한 경우, 잠이 들면 연결된 다른 기기를 켜고 꺼주어 수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 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바램(VARRAM) 앱에 원격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 원격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주세요.
     ④ 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
    저울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평평한 바닥에 설치해주세요. 반려동물에 의해 넘어질 수 있으니, 벽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