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유플러스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솜피 커튼]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커튼을 어떻게 제어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커튼을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IPTV] Full HD TV를 가지고 있으면 UHD 화질은 이용할 수 없나요?
    Full HD TV에서는 UHD 화질로 시청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냉장고]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냉장고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냉장고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LG 공기청정기] U+스마트홈과 서비스 연결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떤 모델인가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내 상품소개 → U+스마트홈 상품 → LG 공기청정기 → 연동 모델명 메뉴에서 U+스마트홈 서비스 연결 가능 모델명을 확인하세요.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U+인터넷 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 또는 U+홈보이 가입 시 구매한 패드의 항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와 패드는 판매하는 기기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됩니다.




    LG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라고 판단하여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측정이 중간에 종료되거나, 측정 시간이 3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수면점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