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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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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기기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하여 가스잠그미 기기를 뺀 뒤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수리를 문의해 주세요.
    ① 가스밸브 손잡이 테두리인 검은색 원형커버를 여세요.
    ② 나사 2개를 모두 해제해 주세요.
    ③ 설치된 가스잠그미 기기가 분리됩니다. 원래의 가스밸브 손잡이를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희망온도를 설정해도 에어컨 희망온도가 변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희망온도를 설정하고 반드시 적용 버튼을 눌러야 희망온도가 제품에 반영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 설치해도 되나요?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라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비나 눈을 맞으면 기기가 고장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A/S 문의는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또는 이메일 heplcare@paratech.co.kr을 이용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시중에서 파는 가스타이머와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원격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고객 혼자서도 쉽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애플(iOS)에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LGU_XXXX입니다. 뒷자리 XXXX는 해당 와이파이 주소 SHINIL_XXXX의 뒷자리와 같습니다.   
    예) 와이파이 주소가 SHINIL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