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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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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절약메시지는 무엇인가요?
    전기절약과 안전에 도움이 되는 메시지입니다.
    지난 달 대비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안내, 이번 달 예상 누진 단계 안내, 누진 단계가 높아지기 이틀 전 안내, 갑자기 많아진 전기사용량 안내,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 보안 주의 안내 등이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현관CCTV] 방문자는 초인종을 눌러야 하나요?
    현관 CCTV가 자동으로 방문자를 인식하여 스마트폰 앱으로 알려 줍니다.
    방문자가 현관 CCTV를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대화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 순서대로 설치해 주세요. 
    ① 수면센서의 전원을 연결하고 침대 시트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으세요.
    ② 침대에 누웠을 때 가슴 부위가 닿는 부분에 밴드가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조정해 주세요.
    ③ 수면센서의 커버를 분리하세요.
    ④ 침대 시트를 덮고 수면센서의 분리한 커버를 붙여주세요
    ⑤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등록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