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허브는 무슨 용도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허브는 무슨 용도인가요?
    집안의 스마트홈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기기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해 줍니다.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기기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 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기기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은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인가요?
    침입을 감지하면 112 문자신고 팝업창이 휴대폰에 바로 보이고, 동작감지센서와 허브에서 사이렌이 울립니다.
    ※ 사이렌 기능 이용할 수 있는 허브 기종 : 허브 모아 510




    LG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집에 있는 공기청정기와 측정값이 달라요.
    미세먼지 수치는 측정기의 위치와 주변환경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이불이나 옷을 털면 미세먼지 수치가 단시간에 급증하기도 합니다.





    LG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미 사용하고 있어요. AI리모컨허브를 추가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AI리모컨허브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 기본 구성 기기이므로, 추가 또는 단독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AI리모컨 기능을 이용하려면 AI리모컨 기기를 추가로 신청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