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기기를 추가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01번(무료)에서 추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스마트홈 기기 추가 신청 방법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U+Shop] → [스마트홈] → [스마트홈 가입] 
    → [스마트홈 추가 기기선택] → [가입 신청하기] 
       
    ▶ U+스마트홈 기기 목록 확인 및 가입하기
    PC로 보기 https://shop.uplus.co.kr/pc/IoT/serviceList
    휴대폰으로 보기 https://shop.uplus.co.kr/mw/IoT/serviceList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 전원을 껐는데도 전등이 완전히 꺼지지 않거나 깜박입니다. 왜 그런가요?
    전등 용량이 30W 이하의 전등 또는 LED 등에 스위치를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용 콘덴서를 설치하면 잔광이나 깜박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콘덴서 설치는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설치 비용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U+ 와이파이 공유기 뒷면의 USB 포트에 허브 동글형을 꽂으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멀티탭]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멀티탭에 연결한 모든 가전제품 소비전력량을 합쳐 3.5kW를 초과하지 않으면 가능합니다.
    제조사 및 모델 별로 최대 소비전력이 다르기 때문에 연결할 가전의 소비전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5kW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멀티탭의 전원이 꺼집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 다른 회사의 도어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다른 회사의 제품과 함께 쓸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배터리 사용기간은 얼마나 될까요?
    사용자의 이용패턴에 따라 소모량은 차이가 납니다.
    배터리 잔여량에 대한 정보는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잔여량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에는 배터리 교체 시기를 알려줍니다.
    대략적인 사용 기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하루에 10회 잠그기 실행 및 약 5시간 사용하는 경우 : 6개월
    • 하루에 3회 잠그기 실행 및 약 3시간 사용하는 경우 : 9개월 
      
    ※ 배터리 교체는 가스잠그미 기기의 왼쪽과 오른쪽의 버튼을 누른 후 아래로 밀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