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U+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이사 시 도어락도 이전 가능하나요?
    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이전 설치 신청을 한 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이전 설치 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매장, 홈페이지, 고객센터 1544-0107(유료), 게이트맨 도어락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바로가기
       ☞ 손잡이 일체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462/action.do                       
       ☞ 보조키형 구매하는 경우 : www.uplusU+Shop.com/MMall/app/goods/detailGoods/321/action.do  
       ☞ 전화로 문의하려는 경우 1544-0107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애플(iOS)에서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LGU_XXXX입니다. 뒷자리 XXXX는 해당 와이파이 주소 SHINIL_XXXX의 뒷자리와 같습니다.    
    예) 와이파이 주소가 SHINIL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① 기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선풍기의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와 - 버튼을 '삐' 소리가 날 때까지 동시에 눌러 주세요.
    ② 초기화되면 선풍기 기기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박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여러 대 등록할 수 있나요?
    장소에 맞게 각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선풍기를 이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나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구매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더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