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두개의 앱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최초 설치하는 경우 바램 앱을 통해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을 진행하고,
    U+스마트홈앱에서 기기 추가 버튼을 눌러 바램 계정 입력 또는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연동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자사 무선공유기가 아닌 사설공유기로 연결한 후에 자사 홈IoT 연동이 가능한가요?
    연동 가능합니다.
    자사 무선공유기든 사설공유기든 무관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펫케어] 우리집 지킴이 또는 내맘대로 패키지 사용 중인데 펫케어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개통 후에는 다른 패키지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원격급식기, 간식로봇 사용희망하는 경우 추가기기 구매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월 3,300원, 3년 약정)




    LG U+ 스마트홈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LG U+ 스마트홈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기기를 기보유중이어서 ID가 이미 있습니다. 유플러스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서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야 하나요?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의 바램 계정에 유플러스와 바램의 구입에 관계없이 여러 대의 기기를 개수 제한없이 추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플러스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기기는 유플러스를 통해 구매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