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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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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했거나 일시 정지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및 일시 정지 기간에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일시 정지 또는 서비스를 해지한 상태가 아니라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KB손해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경찰에 신고한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유료)로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KB손해보험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해 드립니다.
    보상 가능 여부나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폰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움직임 감지 설정을 하면 사람이 아닌 사물이 움직여도 감지되나요?
    네. 사람뿐 아니라 사물의 움직임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카메라가 촬영하는 화면의 변화를, 동작감지센서는 열의 변화를 움직임으로 인식합니다.
    따라서 기기를 냉난방기 또는 열이 발생하는 조명 가까이 두거나 센서에 벌레가 붙는 경우, 반려동물 또는 로봇청소기가 지나가는 경우도 움직임으로 감지해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구매할 수도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임대만 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홈매니저가 방문해 설치를 완료했는데,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상단에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설치를 완료한 후 고객센터 상담사와 개통 확인 통화를 한 후에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 확인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해 주세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요금제 명의자 분과 통화를 마친 후,
    U+스마트홈 Easy 앱을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스피커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업 전용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기업 전용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방화벽 때문에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