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먼저 U+스마트홈 Easy 앱 설치 후 로그인해 주세요. 

    ▶ 맘카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또는 화면 중간의 [기기등록하기]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맘카] 선택하기 → U+Box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누르기
    → 동봉된 전원어댑터를 맘카 전원단자에 꽂고, 콘센트에 연결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등록하기 → 앱 홈화면에서 맘카 이름 옆에 '촬영중'이 나타나면 연결 완료 

    ▶ 동작감지센서, 도어센서 연결하기
    맘카 연결 완료 후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의 방전방지 스티커 제거하기 → 앱 홈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 이미지가 보이면 연결 완료
               
    ▶ 추가 기기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등록을 원하는 기기 선택하기 → '허브선택'에서 [맘카]
    → 맘카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면,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연결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에어센서] 집에 있는 공기청정기와 측정값이 달라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센서

    미세먼지 수치는 측정기의 위치와 주변환경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이불이나 옷을 털면 미세먼지 수치가 단시간에 급증하기도 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기존 가스밸브와의 모양, 크기 차이 등으로 인해 가스잠그미를 설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잠그미에 맞는 가스밸브로 교체하고 싶다면, 각 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많이찾는 질문]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장난으로 신고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