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IoT 캡스

    무약정 요금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약정 기간이 지나도 기존 이용요금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실제 상태와 U+스마트홈앱 화면의 상태가 달라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는 단방향 적외선(IR) 방식입니다.
    가전제품에 명령을 전달하는 기능만 있고,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실행했거나 가전제품 전용 리모컨으로 제품을 실행한 경우 실제 상태와 앱에 보이는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