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auction(옥션) FAQ -스마일페이로 등록해 놓았던 결제수단이 사라졌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auction(옥션) FAQ -스마일페이로 등록해 놓았던 결제수단이 사라졌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스마일페이로 등록해 놓았던 결제수단이 사라졌어요.

    사용이 불가능한 스마일페이 결제수단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한 달 동안 사용이 불가능함을 안내드린 후 결제수단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사용 불가능한 경우.
    1.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2. 카드 또는 은행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응답해 준 경우 (ex 해지카드/계좌 혹은 도난/분실카드 등 사유)
    3. 카드 등록시 일시적인 오류로 등록되었지만 실제 카드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결제수단이 삭제된 경우 결제가 가능한 카드 혹은 계좌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결제수단은 [마이옥션] > [스마일페이] > [결제수단 관리] 에서 언제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서비스 상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상품 결제는 주문서 작성 시 옥션 '스마일캐시' 1원이 구매자 아이디에 자동 적립되면서 동시에 결제처리되므로 별도로 입금하실 필요 없이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 됩니다.

    ※ 서비스 상품이란 1원폰(공짜폰), 와이브로 등 특정 카테고리에 등록된 판매가 '1'원의 상품을 말합니다.


    [비회원] 주문 후 금액을 많이 입금했어요.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초과 입금한 경우 주문서 작성시 기재한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금액을 환불 해드립니다.

    환불 내역은 고객님의 마이옥션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내역 확인방법.
    마이옥션 > 고객님의 쇼핑정보란을 통해 환불 받으실 금액과 환불된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대금보다 많이 입금했어요.

    상품대금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한 경우는 결제완료 후 나머지 차액은 회원님의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됩니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마이옥션 > 옥션통장 > 스마일캐시 에서 적립일자, 금액 등의 상세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회원님의 통장계좌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출금을 요청하신 금액은 출금 요청일로부터 1일 이내(토, 공휴일 제외)에 회원님의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단, 현금성 스마일캐시만 출금이 가능하며, 스마일캐시 출금계좌가 회원님 명의의 계좌일 경우에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입금확인 지연으로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주문을 복구할 수 있나요?

    한번 취소된 상품의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입금확인 지연으로 취소가 되었다면, 해당 상품이 현재 판매중인지 확인하신 후 재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고정가 상품은 주문 후 안내되는 입금기한 이내, 중고장터 상품은 1일 이내 미입금 시 취소처리 되오니 구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