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엘지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U+ [전화 FAQ]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U+홈보이

    우선 홈보이 스테이션 전원 상태가 On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 연결 후 On / Off 버튼까지 누르셔야 완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On이 된 후에는 홈보이 단말의 볼륨 조절 후에 이용 바랍니다.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이용한도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한도 상향은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LGU+ [전화 FAQ]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LGU+ [전화 FAQ]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