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U+ [U+홈보이] 통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는 없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U+홈보이] 통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는 없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음성/문자는 무제한, 영상통화는 월 300분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FAQ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FAQ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아이허브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전용 와이파이폰 단말기의 경우 무선콘텐츠서비스 아이허브를 통해 벨소리, 사진을 다운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금 : 건당 별도 부과)


    LG 유플러스 FAQ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자신의 전화로 착신되는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

    - 전환방식 : A (상대방) → B (070) → C (다른 번호)
    - 단말기가 OFF 상태 or 수신불가 지역일 경우 무조건 C로 착신전환 됨
    (※ A → B 과금발생, B → C로 과금발생 즉, 이중 과금 발생 됨)


    LG 유플러스 FAQ [U+인터넷전화] 통화연결시 요금발생 시점을 알려주세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상대방이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요금이 발생되며, 통화 종료시 과금이 중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