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LG U+ [U+홈보이] 전화 서비스는 별도 가입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FAQ [U+홈보이] 전화 서비스는 별도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홈보이 요금제에만 가입하시면 기본 기능 중 하나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가입 요금제에 따라 통화료 별도 발생)


    LG 유플러스 FAQ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거예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명의자 주민등록번호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가 불일치한 경우
      ② 현재 미납중이거나,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③ 인터넷전화결제 신청자가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 법정대리인 동의 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
      ④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⑥ 분실 등록된 경우
      ⑦ 인터넷전화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한 경우
      ⑧ 명의변경한 경우 만 3일 간 이용 제한


    LG 유플러스 FAQ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한 경우에는 기존에 이용하던 번호 그대로 상대방에게 표시됩니다.

    <예시> KT 02-123-4567 이용중 → LG U+로 번호이동한 경우

    : "02-123-4567" 번호 그대로 상대방 전화에 표시됩니다.


    LG 유플러스 FAQ [U+인터넷전화] 전화기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LG U+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모델명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설명서 파일은 ZIP형태로 압축되어 있으며, 내려받으신 뒤 읽어보기 위해서 Adobe사의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