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시오사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 이용 시 무료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U+ FAQ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 이용 시 무료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모뎀

    CPG모뎀은 약정에 따라 임대료가 달라지며, 설치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 약정별 모뎀 임대료
    - 무약정 시 : 월정액 3,300원 (부가세포함)
    - 3년약정 시 : 월정액 1,100원 (부가세포함)

    ○ 설치비 : 11,000원 (부가세포함)
    - 개통 후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청구(1회)

    ※ 무료 부가 서비스 제공
    착신전환, 통화중 대기, 발신자번호 표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CPG 전화모뎀에 연결된 유선전화단말기가 해당 기능을 지원할경우 가능합니다.)



    LGU+ 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하는법)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바로 전화단말기에서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경로 : [메뉴]-[전화기설정]-[6.착신전환 선택]->모드 선택 (현재 시판중인 WPI8800N모델기준)

    (※ 전용폰의 기능을 이용한 착신전환은 부가서비스 이용료 월 550원(부가세포함) 부과되지 않지만, 전화기의 기능을 이용하므로 전화기가 꺼지면 지원되지 않음)



    LGU+ FAQ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