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앱마켓(구글플레이,앱스토어)을 통해서 직접 다운로드 후 가입이 가능하나요?
앱을 직접 다운로드 받고, 절차에 따라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안드로이드의 경우, 이전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실 경우에는 이용이 가능하나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실 경우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단말기를 변경하면 앱이 초기화 됩니다.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두 개의 폰으로 가입 가능한가요?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휴대폰이 가족명의인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가족명의나 본인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PC에서도 지니뮤직 음악감상을 이용할 수 있나요?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는 지니뮤직 모바일 앱에서만 음악감상 및 데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아이폰(iOS) 이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나요?
아이폰(iOS) 이용자도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PASS 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내에서 유료 및 무료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후,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로그인]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 ㈜에이티솔루션즈 080-869-4273(무료)으로 문의 주세요.
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