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존 결합상품(한방에Yo)과 새로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태양_i 2023. 3. 27.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존 결합상품(한방에Yo)과 새로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기존 결합서비스(한방에Yo)는 결합 구성원 1인당(대표자기준) 최대 13,2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었으나
새로 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은 최대 16,610원 까지(기존 대비 3,410원 더 할인)
월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인 이상/ 모바일 요금제 대표자:데이터스페셜A, 구성원:데이터일반의 경우)

또한, 결합 인원수나 사용 요금제 제한 등 필요조건이 완화되어 보다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제휴카드는 어떻게 신청 및 등록하나요?
제휴카드는 카드사를 통해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단 콜센터 연락처 참조)
카드 발급 후 U+ Shop 고객센터(1644-7009) 를 통하여 할인등록이 가능하며, 할인 내역은 카드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발급 전용 콜센터 (17년 09월 기준)
- 신한카드 라이트플랜 : 080-700-3103
- KB국민카드 하이라이트 : 1577-9900
- 하나카드 빅팟 카드 : 1800-1706
- 현대카드 M Edition 2 라이트할부 2.0 : 02-2655-5006
- LG U+라서 The즐거운 우리카드 : 1599-9700
- 삼성카드 2 v2 : 1666-8192
- 롯데카드 Version2 : 1577-3677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기를 수령했는데요. 바로 사용하면 되나요?
* 휴대폰 바꾸기 : 기존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새 휴대폰에 사용하시던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새로 구매한 경우 U+ Shop 고객센터로(1644-7009)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통신사 바꾸기 : 수령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새 번호 개통하기 : 새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개통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의 박스를 개봉한 후(포장을 뜯은 후)에는 단순변심 및 가격 변동의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 발생 등 입증이 가능한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단말기 교환(착하교체)이(가)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법보기]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 일반 택배배송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우체국 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 발송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영업일 2일 이내 휴대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휴대폰 재고 현황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당일 퀵서비스 배송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서울이여야 퀵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반드시 본인이 수령해야합니다.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qr/mypg/pers/RetrieveEntryRqsList.hpi?mid=11794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