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LG U플러스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의 최소 밝기를 15 % 보다 어둡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조명
최소 밝기 조절은 15 % 로 고정입니다.
그 이하의 밝기는 조명이 꺼진 상태와 구분하기 어려워 조명을 계속 켜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LG U플러스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블라인드를 수동으로 조작할 수 있는 줄이나 버튼이 달려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은 수동으로 조작할 수 없습니다.
앱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블라인드 조작을 원하는 경우, 제품을 설치한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LG U플러스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플러그 (Easy 전용)
플러그는 아카라코리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구매한 기기를 U+스마트홈 Easy 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플러그에 관련해 발생하는 문제는 LG유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및 관련 사항은 아카라코리아 고객센터 02-6949-2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가스밸브를 원격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4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조도센서_Easy 전용]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0) | 2021.06.24 |
---|---|
엘지 유플러스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0) | 2021.06.24 |
엘지 유플러스 [간식로봇]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0) | 2021.06.23 |
LGU+ [키즈케어]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0) | 2021.06.16 |
LGU+ [펫케어] 바램 앱과 U+스마트홈 앱 둘 다 설치해야 하나요? (0) | 2021.06.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