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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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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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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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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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화면에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습니다' 또는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일 때는 브릿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래도 메시지가 계속 보이면,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A/S 문의는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또는 이메일 heplcare@paratech.co.kr을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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